회원사를 위한 협회 운영과 주요사업 비전선포식 거행

▲ 18일 오후 3시 국제SNS신문방송협회가 서울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회장 및 임원 위촉식 행사 개최 후 사진을 찍고 있다./학부모뉴스24 최미자 기자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가 18일 오후 3시 서울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회장 및 임원 위촉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60여개 언론회원사와 채재학 학부모뉴스24 대표를 비롯해 각 언론회원사 대표와 관계자 및 저명인사 150여명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회장으로 취임한 류재호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 회장의 비전선포식에 이어 양승조 충남도지사의 영상 축사와 이규희 국회의원의 축사, 윤준호 국회의원의 격려사 및 유병국 충남도의회 의장의 축하 인사도 이어졌다. 이어 임직원 위촉식도 함께 거행했다.

류재호 취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60년전의 대우주가 폭발해서 새로운 우주가 탄생했다”며 “이제는 언론도 새로운 탄생이 돼야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취임 회장은 “국제SNS신문방송협회도 대폭발을 일으켜 새로이 탄생하는 언론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그는 “여기 계신 여러분들이 나라발전을 위해 애국하고 있다”고 말하며 “국제SNS신문방송협회를 저와 여러분들과 함께 이 순간을 폭발의 기점을 삼아 창대하게 이룩하자”고 말했다.

한편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 관계자는 “회원사들에게 협회 운경 계획과 주요 추진 사업을 설명하고, 이후 협회 회원 언론사들만의 임원을 선정하기 위해 추천서와 지원서를 받기로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