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뉴스24 창간6주년을 맞이하면서...

▲ 채재학 학부모뉴스24발행인

흔히들 교육백년대개(百年大計)는 미래의 사회와 나라를 이끌어갈 인재를 기르는 정책이라고 합니다.

저는 한 나라의 중요한 정책중 으뜸인 것은 교육백년대개정책이라 말하곤 합니다. 그러나 정치 경제 사회문화 중요하지 않은 것은 없지만 국회나 지방자치의회 모두 교육은 모든 예산에서나 정책에서 항상 뒤로 밀리는 것이 현실입니다.

학부모뉴스24의 교육관련 뉴스들은 지난6년간의 발자취를 뒤돌아 보면서 정치와 사회,경제 스포츠와 같은 시사성있는 뉴스 보다는 학교현장의 소식들을 우선시 하면서 교육관련 뉴스를 학부모와 독자들에게 전달해 오고 있습니다.

톡톡튀는 기사와 고발성기사가 부족한 학부모뉴스24는 네이버와 다음카카오같은 포털에서도 뒤로 밀리는 이유중 하나일 거라 보고 있습니다.교육뉴스라는 이유만으로 말입니다.우리는 지난6년간 전국의 크고작은 교육관련뉴스를 전해오면서 네이버와 다음카카오오에 뉴스제휴신청을 계속해서 하고있으며, 더많은 교육관련 소식들을 수천만 학부모들과 독자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창간6주년을 맞이하는 학부모뉴스24는 새싹이 아닌 튼튼한 줄기로서 새롭고 역동적인 생각으로 출발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미래 교육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교육정론지로서 더욱 생생하고 풍성한 교육 관련 소식과 정보를 교육가족들에게 전하는 메신져의 역할을 해나갈 것입니다. 학교현장의 분쟁 해결의 장으로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교육정론지로서의 역할을 다하여 교육여론 형성의 주역이 되도록 학부모뉴스24 임직원모두가 노력할 것입니다.많은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